일본 오사카 덴덴타운의 로손X드래곤퀘스트 콜라보 편의점!

2017. 8. 14. 02:31JAPAN/여행

반응형

일본 오사카 덴덴타운의 로손X드래곤퀘스트 콜라보 편의점!




친구 관광 구경차, 일본 오사카 덴덴타운에 들렀습니다....   


날씨 참 덥더군요. ㅡㅡ;;



그런데 돌아다니던 도중, 이상한 로손을 봤습니다.

 

바로 드래곤 퀘스트하고 콜라보 한 로손이더라고요...


드래곤 퀘스트 XI발매 기념으로, 콜라보 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윗가게인줄 알았습니다... 근데 간판 자체도 바뀌어 있더군요 ㅋㅋ




이름도 로손 니혼바시 난산도오리 드래곤 퀘스트 콜라보점이고,


드래곤 퀘스트 한정 굿즈 발매중이라 적혀있네요~


들어갈 때, 알림음도 다릅니다. 방귀소리 비슷한 소리가 나요 ㅋㅋ(맵이동 소리?)



내부 사진입니다.




이건 굿즈 소개이구요

 

저 검같은건 팔지 않는거 같던데

 

사실 십분정도 있다 나와서 잘 모르겠네요...ㅋㅋ;



요로코롬 벽면에도 표시가 되있습니다.



바닥에는 레지로 향하는 표시도 저렇게 드퀘스럽게...



못난 손가락이....ㅋㅋㅋ;;

원랜 카메라로 담으려 했는데 안에선 귀찮아서 안빼게 되더라고요....

아이폰으로 대체...;

부적플레이트라는데 금화스럽습니다.... ㅋㅋㅋ 3가지 디자인이 있고 한장당 200엔이 들어요

 




마지막은 관련 굿즈 판매 매대입니다.

관련 굿즈를 판다는 것과 안에 디자인을 드퀘스러운 이색디자인으로

바꾼 것, 오사카 덴덴타운에 오시면 한번 들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위치

goo.gl/maps/TZWm2EUc4Wz

2 Chome-7-13 Nipponbashi, Chuo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42-007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