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유학&생활 꿀팁이 흐르는 사이트 소개

2017. 10. 22. 23:57JAPAN/정착, 유학 TIP

반응형

일본 오사카 유학&생활 꿀팁이 흐르는 사이트 소개


이번 포스팅은 일본 유학생활 중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 및 팁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큐텐 qoo10.jp - 바로가기




한국 음식, 한국 패션/잡화, 화장품, 샤오미 기기류 등을 판매하는 사이트.


 일본 카카오톡과 카카토쿠(カカとく) 공식계정으로 매일 6시 특가정보 공지 등을 보내주는 등 신라면 등과 같은 한국음식도 특가로 종종 올라옵니다. 그 외, 제주 삼다수 특가판매도 자주 올라오니 물을 따로 구매하시는 분이면 이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특히 여성전용 물품이 많은 듯 하니. 여성분들에게는 강추.




2. 카카쿠닷컴 kakaku.com - 바로가기




전자제품 가격 비교 사이트.


 실시간으로 일본 내 전 사이트 최저가 비교가 가능하며, 해당 사이트의 이용 품평도 올라와 있고, 닌텐도의 스위치나, 패미콤 미니 등, 되팔이 물건등에 대한 적정 시세를 알려주기도 합니다. 인기물품의 구매루트도 알려주니 전자기기 매니아나 게임기 등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필히 즐겨찾기에 넣어두시는 걸 추천합니다.






3. 아마존 재팬 amazon.jp - 바로가기




- 종합 온라인 쇼핑몰


 신용카드, 체크카드, 편의점결제, 대금교환, 페이 이지(pay easy), 인터넷뱅킹, 전자화폐(SUICA, iD, Edy 등) 아마존상품권 등의 다양한 결제방법을 지원하는 사이트. 프라임 회원으로 가입 시 프라임 배송 무료(거진 1일 배송) 학생의 경우, 아마존 스튜던트 프라임 서비스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가능. 상품리뷰의 경우, 일반 상품의 참고도는 높으나, 책이나 영화, 애니메이션 같은 경우 호불호로 인한 기재가 많으므로 어느정도 감안해서 리뷰를 참고하는게 좋습니다. 없는 상품이 없을 정도로 많은 상품 보유량을 자랑합니다. 반품 등도 아마존 셀러에 한해 무료 반품이 가능하며, 환불받기도 쉬운편입니다. 각종 게임의 예판과 특전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좋아하시는 게임이나, 작품이 있다면 한번 체크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4. 일본유학 종합가이드 - 바로가기




- 일본 외무성에서 운영하는 일본유학 종합가이드 사이트.


일본 유학관련 유학생 인터뷰, 장학금, 학비감면 등의 자료를 배포중.

한국어 지원, 유학희망자에 대한 자료도 제공중.



5. 타운워크 - 바로가기



- 아르바이트 구인정보 안내 사이트.


 각종 아르바이트 정보, 에리어 내 아르바이트 찾기 기능등을 제공. 반경 ~0.5, 1.0, 2.0Km 등의 설정이나, 특정 노선 등을 지정하여 아르바이트를 찾을 수 있으며, 단기 아르바이트나 중장기 아르바이트 등도 구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유니클로, 스타벅스 등은 해당 기업 사이트의 구인/구직 정보에만 업로드 하고 있으니 그 점 감안하여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애플리케이션도 지원하니 다운로드 하시면 시시각각 확인도 가능합니다.



6. 해외송금 모인(moin) - 바로가기




 - 해외 간편 송금 서비스.


 일본, 중국 등의 간편 송금을 지원하는 사이트. 실시간 해외송금 정보 제공과 실시간 타 은행과 환율/송금액 비교가 가능하며, 일본 유학비나, 생활비 등의 일본으로 송금 시 유용하게 쓰이는 서비스. 현재는 외환거래법 개정으로 인해 11월 이후 재오픈 예정이며, 사전 예약 할인 프로모션도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