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한 학기를 끝내면서... + 취업활동 시작

2018. 1. 15. 23:05JAPAN/학교

반응형


이번 3학년 후기를 마치면서...



이번학기에는 그다지 많이 돌아다니지 못했지만,


학교 공부에도 집중은 안하고...


여러군데에 원데이 인턴십 + 취업준비 하느라 날까먹느라 다 보낸 기분입니다.




혹,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이 이 글을 읽는다면, 


2학년 2학기 or 2학년부터 시작해도 괜찮을거같네요.


복학해서 적응한다고 1년 날리고 하니 참 힘들었다는 느낌이....





일본어도 굳어서 안 나오고, 한자는 가물가물한상태고..


군대에서도 열심히 할껄 그랬습니다. 하하.... 지금와서 후회해봤자 늦긴했지만서도


지금와서 후회해봐야 부질없는 짓




앞을 향해서 나아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눈앞에 다가온 취업활동..


인턴십 + 프리엔트리는 여러군데 하고 있지만, 아직 잘 모르겠네요.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을 찾아내는게 제일 힘든 것 같습니다.



모인 서포터즈도 해 본 결과로는 꾸준히 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고,


끈기가 부족한 점이나, 노력, 성실도 더 보충해나가야 된다고 느꼈네요.


앞으론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서 취업 이전에, 사람으로서 꽉찬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p.s 다음 주 부터 시험인데, 잘 칠 자신이 없네요 ㅋㅋㅋㅋ


반응형